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FAQ.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한 것을 환불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되었네요.

    FAQ.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한 것을 환불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되었네요.


    A.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오후5시기준으로 이전 환불시(오후 5시 이후는 해당일 다음날 환불)


       해당일 오후 7시이전에 하루한번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계좌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고객님 계좌로 입금이 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FAQ. 상품 이미지 및 디테일이 잘 안보여요.

    FAQ. 상품 이미지 및 디테일이 잘 안보여요.


    A. 람스트리의 모든 사진은 실제로 받아보실 제품과 다르지 않도록

     

        인위적 보정을 최소화 합니다.

     

        보다 나은 쇼핑과 정확한 색상을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8개 숫자가 모두 보이도록 모니터 밝기를 조절해주세요.

     

        숫자가 모두 보이신다면 최적의 컬러로 디테일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변 조명이나 사용하시는 모니터에 따라 다소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FAQ. 체크카드로 결제한 것을 환불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되었네요.


    FAQ. 체크카드로 결제한 것을 환불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되었네요.


    A. 체크카드의 사용은 PG사와 가맹점엔 일반 신용카드와 똑같은 결제로 인식됩니다.

     

        따라서 취소처리 또한 신용카드 취소와 똑같이 처리됩니다.

     

        즉 저희가 고객님의 계좌로 따로 입금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KG이니시스>를 통해 취소처리가 되는 것이니

     

        고객님 계좌로 입금이 되기까지는 최대 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FAQ. 환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처리가 안된 것 같네요.


    FAQ. 환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처리가 안된 것 같네요.


    A. 람스트리의 모든 결제(무통장입금 제외)는 <KG이니시스>를 통해서 결제 및 취소처리가 됩니다.

     

        따라서 저희 쪽에서 전산상으로 취소를 하여도 취소가 완료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소요되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FAQ.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FAQ.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배송안내


    배송방법 : 롯데택배(1588-2121)


    배송지역 : 전국 및 해외 일부지역


    배송비 : 3만원 이상 무료배송 (제주지역 3,000원 / 울릉도 포함 일부 도서지역 5,000원 / 해외 국가별 별도 )


    배송기간 : 주문결제 후 영업일 기준 2~5일 (토/일요일과 공휴일 휴무)


      - 일부 상품에 따라 지연,품절 될 수 있으며 해당 사항은 개별연락 드립니다.


    *교환/반품/환불 안내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반드시 7일 이내에


    람스트리 고객센터(010-9427-2160)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없이 상품을 보내실 경우 분실되거나 반송될 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5,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람스트리 계좌로 왕복택배비 입금 후 롯데택배(1588-2121)를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세요.


    <입금은 꼭 주문자명으로 해주세요. 배송비로 입금하시면 입금자 확인이 불가합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상품, 텍이 제거된 상품, 착용하셨던 상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기타 상세페이지 표기에 따른 교환/반품 불가 상품은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하니 주문 전 꼭 확인해주세요!


    상품 불량인경우 100%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이 경우 람스트리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반품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문봉동 198 람스트리 물류센터 (010-9427-2160)


     













  • FAQ. 상품이 발송되면 다음날 배송되지 않나요? 어제 발송 문자를 받았는데 오늘 안왔네요..


    FAQ. 상품이 발송되면 다음날 배송되지 않나요? 어제 발송 문자를 받았는데 오늘 안왔네요.


    A. 간혹 금요일에 발송된 상품은 고객님께서 계신 지역에 따라 토요일에 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해당 지역 CJ대한통운 택배 업무에 관련된 부분이므로 저희가 따로 조치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 경우엔 보통 월요일에 받아보시게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설, 추석과 같은 명절이나 연말, 연시와 같이 배송 물량이 급증하는 경우에도 이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또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 FAQ. 배송 문자를 받았는데 조회가 안되네요?

    FAQ. 배송 문자를 받았는데 조회가 안되네요?


    A. 송장번호를 이용한 배송조회는 문자를 받으신 직후에는 조회가 안될 수 있습니다.

     

        상품이 발송되면 람스트리의 전산에 송장번호를 입력하여 발송처리를 하게 되며

     

        이 때, 고객님께 문자가 발송됩니다.

     

        고객님께서 조회를 하시려면 CJ대한통운에서 접수처리가 완료되야만 가능해지므로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FAQ. 입금했는데 입금전이라고 하네요?

    FAQ. 입금했는데 입금전이라고 하네요?


    A. 람스트리의 입금확인은 실시간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만약 주문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과 금액이 정확히 일치한다면

     

        10~20분 안으로 입금확인이 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단,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금액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으면 자동확인이 불가능하므로

     

        따로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확인요청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Q&A

MORE

Review

MORE


INSTAGRAM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